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조언!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조언!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조언!

기억을 떠올리려고 애쓰는 것만큼 나쁜 것은 없으며 당신은 그것에 완전히 도달할 수 없다.

하지만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이 글에서 읽게 될 것이다.

이런 일이 생긴다면 일이나 공부할 때 매시간 5분에서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여 마음이 편안해지고 쉴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뇌는 정보를 더 잘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장기 기억력에 정보를 커밋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많은 다른 니모닉 장치들 중 하나를 이용하는 것이다.

작가들이 속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유사한 니모닉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생각을 흔한 것과 연관시켜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억을 최대한 활용하고 주의를 소비하기 위해 산만하고 경주를 즐기는 생각을 허락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당면한 정보에 정신을 집중하고 다른 생각을 자주 지워라.

기억을 고착시키기 위해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집중하라.

산만하다면 포스트 잇 노트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컴퓨터 모니터 가장자리나 화장실 거울과 같이 낮에 자주 보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이 메모들을 사용하면 중요한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여 기억력을 높이십시오.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은 기억력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당신의 의사나 상담사가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다.

당신의 뇌는 예리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하는 근육과 비슷하다.

연구원들은 퍼즐 게임을 하는 것이 노망이 들 위험을 줄여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억력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것 중 하나는 운동이다.

운동은 뇌에 혈액, 즉 산소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고, 이것은 뇌 건강을 증진시킨다.

기억력은 뇌에 집중되어 있으며,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최대 뇌 기능을 증가시키는데 필수적이다.

운동하는 것도 당뇨병과 같이 기억력에 영향을 주는 특정 조건을 얻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너도 잠을 잘 자도록 해.

몇 분마다 깨거나 불편한 침대에서 자면 하루에 8시간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여러분이 짐작했듯이,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정말 단기 기억과 장기 기억 둘 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곤하면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밤에 잠을 좀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공부하는 동안, 뇌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공부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실제로 뇌세포를 재생시킬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에 변화가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의 뇌를 깨워서 정보를 흡수하기 쉽게 만든다.

이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일단 당신이 정보를 더 잘 보존하는 법을 배우면, 당신은 당신의 삶이 예전보다 훨씬 덜 답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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