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수면 무호흡증: 이 팁들을 이용하여 더 쉽게 잠을 잔다.

수면이 필요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은 양질의 수면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살면서도 잠을 더 잘 자고 기분이 더 나아지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은 다음 기사를 읽으세요.

어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계의 크기와 소음 수준을 생각해 보십시오.

아주 작고 조용한 기계들이 몇 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잘 만들어진 것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에 대한 교정된 구강 조각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유전적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기도는 자연적으로 얇을 수도 있고, 당신의 턱이 잠자는 동안 호흡을 방해할 수도 있다.

잠자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장치는 당신의 몸을 통해 흐를 수 있는 충분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비만이라면 살을 빼도록 해봐.

연구는 수면 무호흡증과 비만 사이의 분명한 연관성을 보여주었다.

10파운드 이상의 체중 감량은 우리의 수면 무호흡 증상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가능성이 있는 상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증상을 발견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말하라.

공식적인 진단은 수면 전문의와의 상담, 수면 테스트 및 모니터링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의 무호흡 문제를 더 잘 진단하기 위한 노력으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기록을 유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매일 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잠을 자는지, 그리고 다른 주목할 만한 어떤 것이든지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파트너에게 코고는 소리가 얼마나 큰지, 호흡의 질, 심지어 얼마나 편안한지에 대한 더 구체적인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의사가 공식적인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고 싶다면 체중을 감량하라.

살을 빼는 것만으로도 이 상태를 없앨 수 있다.

몸무게를 조금만 빼도 좀 더 자유롭게 호흡할 수 있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과 관련된 위험인자를 완화한다.

물론 네가 어쩔 수 없는 것도 있어.

과체중, 음주, 흡연, 약한 목 근육은 모두 수면 무호흡증을 일으킬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을 마시면 목의 근육이 이완되어 기도가 저하되고 코를 골게 된다.

수면무호흡증을 다루고 있다면 특히 수면시간이 가까운 시간에는 가급적 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술이 잠을 방해하지 않는다.

목관악기를 배워라.

음악을 즐기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숨을 제대로 쉬어야 하는 근육을 강화시킬 것이다.

이러한 근육들이 단련되고 강해지면, 수면 무호흡증은 가라앉기 시작할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히 사라질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에 CPAP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가열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만약 공기가 촉촉하고 따뜻하다면, 여러분은 잠을 잘 자고 치료법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많은 CPAP 제조업체에서 통합 가습기를 기계에 제공하고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여 이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인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밤 항상 수면 무호흡증에 걸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낮에 지치거나 극도로 졸린다고 느끼거나 운전 중에 잠이 든다면, 즉시 의사에게 말하라.

당신의 설명할 수 없는 졸음은 수면 무호흡 때문일 것이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등 위가 아닌 다른 위치에서 잠을 자도록 해보라.

잘 때 등을 대고 누우면 기도가 막히기 쉽다.

베개는 옆으로 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목 운동은 당신의 근육을 강화시키고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들은 근육의 톤을 조절하고 강화시켜 줌으로써 근육에 대한 더 많은 통제력을 준다.

그 많은 예들 중 하나는 혀 전체를 입천장에 눌러 3분 동안 잡고 있다가 놓아주는 것이다.

이 운동을 매일 해 보아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인생을 망칠 수도 있고, 어쩌면 그것을 끝낼 수도 있다.

매일 밤 건강하고 편안한 잠을 자야 하며, 따라서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작해야 한다.

이미 생활이 충분히 힘들었으니 잠도 못 자게 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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