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공황 발작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공황 발작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팁으로 공황 발작에 시달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반드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공격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알면 돼 스트레스를 받는 현대 세계에서 공황 발작을 다루는 사람들이 여럿 있다.

이 기사에서는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과 전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면,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잠을 조금 자고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그것은 또한 공격에 대처하는 당신의 능력과 명료한 생각을 감소시킬 것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상태를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불안 공격을 다룰 때, 당신은 이러한 문제와 문제들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주변에 필요하다.

착하고 믿음직한 친구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자산이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

공황은 가라앉을 것이고 부정적인 감정에 집착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라.

공격과 싸우는 노력은 더 많은 불안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게 그것이 지나가기를 기다리세요.

당신은 항상 모든 공격에서 온전하게 살아왔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긴장을 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의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을 차단하도록 노력하라.

공황발작에 앞선 스트레스가 나타나면 바로 누군가에게 말을 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듣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포옹은 엔돌핀을 분비하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기도 하다.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당신의 불안 수준을 주시하면서, 당신의 긴장이 상승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당신 자신과 체크하라.

스트레스를 무시하는 것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불안한 감정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각하면 할수록 공황 발작은 덜 심해질 것이다.

과호흡을 예방하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차분하게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실 때 정상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숨을 죽이고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당신은 스스로 그것을 통제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이 무엇인지,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왜 여러분이 부정적인 감정을 당신은 기분이 들면 반대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되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의 공황발작의 유혹에 반하는 행동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힘을 단지 긍정적인 생각으로는 결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보여준다.

공황 발작이 일어난다고 해서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깨지거나 결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감정적으로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이 가장 쇠약해지는 고통을 견뎌내는 여러분의 능력은 여러분이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준다!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

운 좋게도 그것들을 완전히 없앨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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