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읽어 허리 통증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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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을 읽어 허리 통증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허리 통증을 견뎌내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전히 비교적 고통 없는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까? 만약 여러분이 요통을 겪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이 진술은 여러분을 놀라게 하고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이다.

허리 부상 치료를 받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아 침대에 누운 상태에서 극심한 불편을 겪는 경우가 흔하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려서 등으로부터 압력을 좀 빼도록 해봐라.

이 자세는 다리에서 등까지 근육과 힘줄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어떤 일을 반복해서 할 때, 그것을 혼동하도록 노력하라.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허리 통증을 피하고 싶다면, 그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대충 알지 않는 한 상자를 절대로 들어올리지 마라.

상자 안에 있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너의 등을 아프게 할 것이다.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해봐.

때때로 우리는 너무 서두르거나 혹은 단지 너무 게을러서 제대로 들어올릴 수 없다.

안전하게 게임을 하는 대신에 지름길을 택하는 것은 종종 부상으로 끝난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책상에서 장시간 교대할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다.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제로 허리통증의 주 형태인 허리통증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의사를 찾는다.

요통이 일어나지 않도록 일상의 습관을 바꿀 수 있다.

물론 허리 아래쪽에 통증을 느끼는 것이 일반적이며, 치료법을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

요통을 치료할 때는 항상 기본부터 쓰세요.

2, 3일 동안 등을 쉬기만 해도 많이 안심이 될 것이다.

요통이 완화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프록센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사용하여 더 많은 완화를 돕는다.

여러분은 등을 진정시키기 위해 차가운 압축기나 열선내장 패드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의사에게 가서 진단을 받아라.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요통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약들이 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때로는 처방전 없이 복용하는 약으로도 충분하고, 때로는 다른 처방약에 필요한 경우도 있다; 심지어 진통제를 복용한 치료도 그렇다.

수술로 마비를 일으키는 질환을 고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는데, 구체적인 경우에 따라 달라진다.

수술을 통해 개선될 수 있는 다른 허리 질환도 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아픈 허리 질환이다.

만약 당신이 만성적인 요통을 겪고 있다면, 카페인이 든 음료를 당신의 삶에서 없애라.

카페인은 척추 경련을 일으키고 관절과 근육에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카페인을 적게 마시면 통증을 덜 느낄 수 있다.

항상 자세에 집중해라.

등을 곧게 펴고, 한쪽 발을 다른 발 앞에 두고 평평하게 하고, 팔꿈치를 옆으로 숙인다.

당신의 컴퓨터 화면은 눈높이에 맞아야 하므로 목을 비틀 필요가 없다.

근육이 따뜻할 때는 허리 통증을 줄이기 위해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좋은 운동 후에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식히는 기간은 필수적이다.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요통이 개인적이고 직업적인 삶에 미칠 수 있는 엄청난 희생을 이해한다.

이것은 직장 생활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사회 관계에도 어려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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